1. 박은빈 출연 확정
배우 박은빈은 새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출연을 확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3대 방송사도 아니고, 한참 인기있었던 채널 ETN도 아닌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게 된 드라마라고 합니다. 무인도에 갖혀서 15년 만에 구조되고 나서 오디션에 도전하는 감성을 자극하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이 드라마는 특히 '호텔 델루나'를 연출한 오충환 감독'이 연출하게 되고 괜찮은 작가가 함께 하여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고 합니다.
2. 신정환 BJ 데뷔
댕기열로 물의를 일으킨지도 꽤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몇 번의 재도전이 실패했던 신정환은 이번에 인터넷 방송인 '플렉스팁'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방송임에도 천명이나 넘게 시청을 하는 등 시선을 모아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다만, 과거 이력인 도박과 뎅기열 등으로 시청자들은 신정환을 나무랬고, 신정환인 발끈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신정환의 이번 재도전이 성공적인 도약이 될지는 알 수 없지만, 이제는 용서를 하고 그 재능을 10분 발휘했으면 하는 마음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3. 서진이네 조직도
TVN 방송 서진이네의 조직도가 담긴 포스터가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사장은 이서진이 이사는 배우 정유미가 부장은 배우 박서준, 인턴은 최우식과 뷔(김태형)이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방송 제작담당은 역시나 나영석 PD와 장은정이 담당하게 되었고, 그 간의 식당운영에 노하우가 생겼기 때문에, 이번의 조직도 공개뿐만 아니라, 내용까지도 화제를 몰고올 가능성이 커져 있어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식당의 위치는 멕시코 바칼라르에 차려서 가볼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4. 송민호 근황
송민호의 근황이 '나 혼자 산다'로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스노보드 매력에 푹 빠져서 사는 삶이 공개가 되면서 체중이 엄청 불어난 모습이 공개가 되어 화제입니다. 팜유라인은 이에 칭찬하며 자기 클럽에 들어오라고 너스레를 떠는 모습이 금일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